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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본 약관은 남양주주민자치센터(이하 "주민자치센터")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, 이용자와 경기도 남양주시청의 권리, 의무,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    제2조 (회원 가입)
   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의 "동의함" 단추를 누른 후 남양주시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"가입하기"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
    이용자와 남양주시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, 정보통신 윤리강령, 프로그램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.

    제3조 (용어의 정의)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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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6.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않은 용어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 약관 및 이용규정에서 정의합니다.

    제4조 (이용 계약의 성립)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(1) 남양주시는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계약 성립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
    - 서비스 관련 제반 용량이 부족한 경우
    - 기술상 장애 사유가 있는 경우

    (2) 남양주시가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  - 남양주 주민자치센터에서 제공하는 정보
    - 남양주시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
    - 기타 남양주가 자체 개발하거나 유관기관과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

    (3) 남양주시는 주민자치센터의 원활한 수행을 저해하는 제3자와 이용자간 혹은 이용자간 스팸메일, 대량메일 등의 전송행위를 방지하기 위하여 스팸메일방지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으며,
    이로 인하여 "사용자"는 남양주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제5조 (서비스 이용)
    (1) 서비스 이용시간은 남양주시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(2)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남양주시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.

    (3) 남양주시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·교체 및 고장,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,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남양주시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
    (4) 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남양주시가 3~4일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
    다만, 남양주시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(시스템 관리자의 고의, 시스템 장애 등)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
    제6조 (개인정보취급방침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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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"남양주시"가 정하는 "개인정보취급방침" 정한 바에 의합니다.

    제7조 (이용자에 대한 통지)
    (1) 남양주시가 특정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남양주시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(2) 남양주시가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남양주주민자치센터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    제8조 (남양주시의 의무)
    (1) 남양주시는 법령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않으며,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  (2) 남양주시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(신용정보 포함)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.
    (3) 남양주시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제9조 (회원의 의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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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- 기타 전기통신법 제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(불온통신), 통신사업법 제53조③항에 위배되는 행위

    10조 (약관의 개정)
    (1) "남양주시"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,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    (2) "남양주시"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및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    (3) "이용자"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"이용자"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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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 ☞ [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8호] 개인정보 열람 요구서
     ☞ [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] 위임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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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· 전화번호 : 031)590-8940 ※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

  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이성재 · 담당부서 : 행정지원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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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· 전화번호 : 031)590-897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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